대상공간 | 신도림(사무실) : 배움터(안쪽 강의실), 나눔터(주방공간) |
예약기준 | 1. 사전 예약을 원칙으로 하며 일정이 겹치는 경우는 조합행사와 조합원 모임을 우선 2. 마을모임, 동아리, 위원회, 조합원 신청은 홈페이지 해당 공지의 신청 시간을 선착순 기준으로 봄 3. 외부 단체 사용 - 대표번호 전화 신청, 결과 통지는 추후 진행함 - 조합 모임이 아니면 조합원이 포함된 모임이어도 외부단체로 봄 - 장소 사용료 시간당 1만원 |
예약방법 | 1. 댓글/방문 신청(전화 신청은 선착순에서 확인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제외함) 2. 한 달 전 1일부터 시작 (예: 3월 사용은 2월 1일부터 시작) 3. 1일이 공휴일일 경우 첫 평일부터 시작 4. 일시, 모임명, 사용공간, 참여인원, 공간 외 사용물품, 신청자(폰뒷자리)를 모두 기록함. 5. 비조합원, 외부 단체 신청의 경우 담당자와 연락처 반드시 기재. |
유의사항 | 예약시 - 조합 전체 행사 등으로 인해 불가피한 경우 마을모임, 동아리, 위원회의 일정을 조율할 수 있음. - 해당 월의 신청 현황은 공지 본문에 사무국이 수시로 업데이트 진행하므로 모임 전 최종 확인 필수! - 부득이하게 취소할 경우, 예약일 하루 전까지댓글 필수! |
사용 후 - 해당 공간의 유의사항에 따라 정리를 마치고 퇴실 부탁드려요! - 사용한 물품은 제자리에,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조명과 냉/난방기는 꼭 OFF! |
사무국 업무시간 이후 사용 시 - 사용 당일, 사용 여부 확인 문자 부탁드립니다. - 예약하신 분이 정리 및 출입문 잠금 확인까지 책임져주셔야 합니다! - 출입문을 여실 때는 매장 직원분께 안내 받으세요! - 예약한 공간 외의 다른 공간은 되도록이면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 신도림 공간의 경우 바로 옆에 화장실이 있어 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출입문을 꼭 잠그고 이용해주세요! |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 | | 1 | 2 |
3 | 4 | 5 | 6 지기회의 (10;30~12;30) 배움터 | 7 | 8 | 9 |
10 | 11 | 12 | 13 이사회 (10;00~,배움터) | 14 MRM회의(나눔터) 활동국회의(사무공간) | 15 | 16 |
17 | 18 | 19 권역회의 (10;30~12;30) 배움터 | 20 슬생-공정무역과춤을(10;30~,나눔터) | 21 | 22 하놀하놀 소모임 (10;30~12;30 배움터)
| 23 |
24 | 25 | 26 교육강사단 교육 (14;00~ ) ㅂㅐ움터 | 27 이사회 (10;00~,배움터) | 28 컴활및ppt교육 (10;30~12;30) 배움터 | 29 환경강좌 (10;30~,배움터) | 30 |
31 | 6/1 | 2
| 3 지기회의 (10;30~12;30) 배움터 | 4 하놀하놀 소모임 (10;30~12;30 배움터)
| 5 | 6 |
7 | 8 | 9 | 10
| 11 신도림 물품시식 (10;30~12;30) 나눔터 | 12 | 13 |
14 | 15 | 16 물품체험 매실청담그기 (10;30~12;30) 나눔터 MRM회의 (오후2;00~ 배움터) | 17
| 18 이사회 (10;00~,배움터)
| 19 교육강사단 회의 및 활동 (10;30~오후3:00) 배움터
| 20 |
21 | 22 | 23 구로+광명점장회의 (오후3;00~5;00) 배움터
| 24 온정골 마모 (12;00~ 나눔토)
| 25 | 26 스페이스선 간담회 (10;30~12;30) 배움터 | 27 식생활교육네트워크 (10;30~16;30 배움터)) 밤사용 2회 |
28 | 29 | 30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