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공간

- 신도림(사무실) : 배움터(안쪽 강의실), 나눔터(주방공간)

 

2. 예약 방법

(1) 기준

-  사전 예약을  원칙으로 하며 일정이 겹치는 경우는 조합행사와 조합원 모임을 우선

- 마을모임, 동아리, 위원회, 조합원 신청은 홈페이지 해당 공지의 신청 시간을 선착순 기준으로 봄

-  외부 단체 사용은 대표번호 전화 신청, 결과 통지는 추후 진행함  

  (조합 모임이 아니면 조합원이 포함된 모임이어도 외부단체로 봄, 장소사용료 시간당 1만원

   단. 조합이사회에서 적용 기준을 논의할 수 있음 )

(2) 방법

- 댓글/방문 신청(전화 신청은 선착순에서 확인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제외함)

- 한 달 전 1일부터 시작 (예: 3월 사용은 2월 1일부터 시작)

- 1일이 공휴일일 경우 첫 평일부터 시작 

(3) 유의사항

- 일시, 모임명, 사용공간, 참여인원, 공간 외 사용물품, 신청자(폰뒷자리)를 모두 기록  

- 비조합원, 외부 단체 신청의 경우 담당자와 연락처를 꼭 남겨주세요

3. 예약 시 유의사항

(1) 조합 전체 행사 등으로 인해 불가피한 경우 마을모임, 동아리, 위원회의 일정을 조율할 수 있음

(2)

해당 월의 신청 현황은 공지 본문에 사무국이 수시로 업데이트 진행하므로 모임 전 최종 확인 필수!

(3) 부득이하게 취소할 경우, 예약일 하루 전까지 댓글 필수!

4. 사용 후 유의사항  

- 해당 공간의 유의사항에 따라 정리를 마치고 퇴실 부탁드려요! 

-공통 사항 : 사용한 물품은 제자리에,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조명과 냉/난방기는 꼭 OFF!

5. 사무국 업무시간 이후 사용 시 유의사항

- 사용 당일, 사용 여부 확인 문자 부탁드립니다. 

- 예약하신 분이 정리 및 출입문 잠금 확인까지 책임져주셔야 합니다!

- 출입문을 여실 때는 매장 직원분께 안내 받으세요!

- 예약한 공간 외의 다른 공간은 되도록이면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 신도림 공간의 경우 바로 옆에 화장실이 있어 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출입문을 꼭 잠그고 이용해주세요!

-담당자 : 심진숙 010-4238-6873

 

9월~10월 일정

 


 

9/2

9/3

9/4

9/5

9월 마을지기모임(배움터)

9/6

9/7

식생활강사교육1차

(배움터)

9/8

9

10

정기이사회

(배움터)

11

12

13

14

식생활강사교육2차

(배움터)

뜨개질모임(나눔터)

15

16

17

정기이사회

(배움터)

18

마을밥상

(배움터)

19

20

21

식생활강사교육3차

(배움터)

인문학동아리

(나눔터)

22

23

24

25

26

27

28

식생활강사교육4차

(배움터)

29

30

10/1

10/2

10/3

10/4

생산자간담회(배움터)

10/5

10/6

7

8

이사회

9

10

11

12

13

14

15

이사학습회

16

17

18

19

20

21

22

이사회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