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대상 공간

 

- 신도림(사무실) : 배움터(안쪽 강의실), 나눔터(주방공간)

 

2. 예약 방법

 

(1) 기준

 

- 사전 예약을 원칙으로 하며 일정이 겹치는 경우는 조합행사와 조합원 모임을 우선

 

- 마을모임, 동아리, 위원회, 조합원 신청은 홈페이지 해당 공지의 신청 시간을 선착순 기준으로 봄

 

- 외부 단체 사용은 대표번호 전화 신청, 결과 통지는 추후 진행함

 

(조합 모임이 아니면 조합원이 포함된 모임이어도 외부단체로 봄, 장소사용료 시간당 1만원

 

단. 조합이사회에서 적용 기준을 논의할 수 있음 )

 

(2) 방법

 

- 댓글/방문 신청(전화 신청은 선착순에서 확인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제외함)

 

- 한 달 전 1일부터 시작 (예: 3월 사용은 2월 1일부터 시작)

 

- 1일이 공휴일일 경우 첫 평일부터 시작

 

(3) 유의사항

 

- 일시, 모임명, 사용공간, 참여인원, 공간 외 사용물품, 신청자(폰뒷자리)를 모두 기록

 

- 비조합원, 외부 단체 신청의 경우 담당자와 연락처를 꼭 남겨주세요

 

3. 예약 시 유의사항

 

(1) 조합 전체 행사 등으로 인해 불가피한 경우 마을모임, 동아리, 위원회의 일정을 조율할 수 있음

 

(2) 해당 월의 신청 현황은 공지 본문에 사무국이 수시로 업데이트 진행하므로 모임 전 최종 확인 필수!

 

(3) 부득이하게 취소할 경우, 예약일 하루 전까지 댓글 필수!

 

4. 사용 후 유의사항

 

- 해당 공간의 유의사항에 따라 정리를 마치고 퇴실 부탁드려요!

 

-공통 사항 : 사용한 물품은 제자리에,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조명과 냉/난방기는 꼭 OFF!

 

5. 사무국 업무시간 이후 사용 시 유의사항

 

- 사용 당일, 사용 여부 확인 문자 부탁드립니다.

 

- 예약하신 분이 정리 및 출입문 잠금 확인까지 책임져주셔야 합니다!

 

- 출입문을 여실 때는 매장 직원분께 안내 받으세요!

 

- 예약한 공간 외의 다른 공간은 되도록이면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 신도림 공간의 경우 바로 옆에 화장실이 있어 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출입문을 꼭 잠그고 이용해주세요!

 

-담당자 : 심진숙 010-4238-6873



[7월~8월]


7/1

7/2

7/3

7/4

7/5

7/6

7/7

8

9

이사회

10

11

12

13

뜨개질동아리(배움터)

14

15

16

학습회

17

18

19

20

인문학모임

(배움터)

21

22

23

이사회

24

25

26

27

28

29

30

31

8/1

8/2

8/3

8/4

5

6

7

8

마을지기회의(배움터)

9

10

11

12

13

14

15

16

17

정기이사회

(배움터)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이사워크숍

28

위원장연석회의(배움터)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