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대상 공간

- 신도림(사무실) : 배움터1 (배움터 안쪽), 배움터2 (배움터 문쪽)

- 고척동 모임공간은 17년  1월부터~~ 이용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신도림 공간을 많이 이용해주세요~

2. 예약 방법

(1) 기준 : 사전 신청과 선착순 신청을 원칙으로 함

- 조합 자체 사용을 최우선으로 함

- 마을모임, 동아리, 위원회, 조합원 신청은 홈페이지 해당 공지의 신청 시간을 선착순 기준으로 봄

-  외부 단체 사용은 대표번호 전화 신청, 결과 통지는 추후 진행함  

  (조합 모임이 아니면 조합원이 포함된 모임이어도 외부단체로 봄, 장소사용료 시간당 1만원 )

(2) 방법

- 댓글/방문 신청(전화 신청은 선착순에서 확인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제외함)

- 한달 전 1일부터 시작 (예: 3월 사용은 2월 1일부터 시작)

- 1일이 공휴일일 경우 첫 평일부터 시작 

(3) 유의사항

- 일시, 모임명, 사용공간, 참여인원, 공간 외 사용물품, 신청자(폰뒷자리)를 모두 기록  

- 비조합원, 외부 단체 신청의 경우 담당자와 연락처를 꼭 남겨주세요

3. 예약 시 유의사항

(1) 조합 전체 행사 등으로 인해 불가피한 경우 마을모임, 동아리, 위원회의 일정을 조율할 수 있음

(2)

해당 월의 신청 현황은 공지 본문에 사무국이 수시로 업데이트 진행하므로 모임 전 최종 확인 필수!

(3) 부득이하게 취소할 경우, 예약일 하루 전까지 댓글 필수!

4. 사용 후 유의사항  

- 해당 공간의 유의사항에 따라 정리를 마치고 퇴실 부탁드려요! 

-공통 사항 : 사용한 물품은 제자리에,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조명과 냉/난방기는 꼭 OFF!

5. 사무국 업무시간 이후 사용 시 유의사항

- 사용 당일, 사용 여부 확인 문자 부탁드립니다. 

- 예약하신 분이 정리 및 출입문 잠금 확인까지 책임져주셔야 합니다!

- 출입문을 여실 때는 매장 직원분께 안내 받으세요!

- 예약한 공간 외의 다른 공간은 되도록이면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 신도림 공간의 경우 바로 옆에 화장실이 있어 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출입문을 꼭 잠그고 이용해주세요!

-담당자 : 심진숙 010-4238-6873

  <!--[if !supportEmptyParas]--> <!--[endif]--> 

★ 17년 11월~12월 구로아이쿱생협 사용공간예약현황 ★


29

30

31

1

마을지기회의

(배-오전10시30분~)

2

규정팀회의

(배 -오전10시30분~)

3

자원봉사단회의

(배-오전10시30분~)

어린이집협치사업

(배-오후2시~)

4

5

6

7

8

9

10

11

12

13

정기이사회

(배-오전10시~오후4시)

14

뜨개질 동아리 (배)

15

공정위회의

홍보위회의

물품심의

 

16

건강한 자녀 교육을 위한 동아리

17

시민강좌3차

우리아이 환경호르몬

 

18

19

기타모임

20

21

대림1.2차 마을모임

물품위학습회

22

23

24

25

26

기타모임

27

정기이사회

(배-오전10시~오후4시)

28

29

30

1

2

3

4

5

저녁직장인모임

6

마을지기회의

7

8

9

10

11

12

13

물품의회의

14

규정정관팀회의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12/1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